코로나19 방지 안전이용수칙 

    - 참석자 전원 발열체크 후 37.5도 이상 발열자 출입 제한

    - 참석자 전원 입구에서 전자출입명부 작성

    -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 제한, 실내에서도 계속 착용

    - 실내에서는 개인간 1M 이상 거리두기 

    - 수시로 손소독제를 사용 또는 손 씻기

    - 환기를 위해 창문 개방

7층 강당  대관 안내

- 이용시간: 화~토, 09:30~17:30까지 (공휴일 휴관, 토 17시까지)

- 대관료: 무료


7층 강당 정보

- 규모: 최소 80석 ~ 최대 100석

- 현수막: 2 종류 중 택 1 (자석 부착)
1) 스크린우측 정사각형 1,800*1,800mm
2) 무대중앙 가로형 4,000mm

- 주차: 행사진행 차량 2대


7층 강당 구비시설

- 컴퓨터(1대), 빔프로젝트(2대), 스크린(2개), 무선 마이크 3개), 

  HDMI 연결라인, 냉온수기, 다과테이블(1개)

* WIFI 가능, 이외 장비 대여 불가, 1회용품 사용 자제

대관 절차

1)  대관 신청서 제출(캘린더에서 일정 확인 후 신청)

3) 대관 승인 여부 확인 (이메일 또는 SMS로 통보되는 대관승인사항을 확인)

4) 대관 캘린더 기재 (민주인권기념관에서 신청승인 후 기재)

5) 유의사항 확인 후 이용 (대관 캘린더의 일정을 확인하고 유의사항을 숙지 후 이용)

신청자격 및 행사범위

- 자격: 민주주의와 인권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시민사회단체

- 범위: 민주주의 와 인권을 위한 각종 강의, 토론회, 학술세미나

* 단, 단체 내부행사 및 기자회견은 원칙적으로 불허, 수강료 등 금전 징수 행사 시 불허 가능

사용 신청 및 승인

- 신청: 홈페이지의 대관 신청서 제출(행사 2개월 전부터 2주 전까지 신청 가능)

- 승인: 신청서 내용 및 일정 검토 후 승인여부를 이메일 또는 문자로 통보

유의사항

- 단체 별 사용횟수는 월 1회로 한정, 사용양도 금지, 일정 변경 시 미리 상의 필수 

- 행사상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물품과 각종 음식물의 반입 금지를 요청할 수 있음 

- 영상, 음향기기 임의작동 금지, 반드시 담당자에게 요청

- 사용 후 청소와 집기, 시설의 원상회복 의무가 있으며, 파손 시 손해배상의 책임을 질 수 있음

- 행사준비는 행사개최 전  30분 전부터 가능

- 기념관 내 음식물 쓰레기 처리 불가


* 시민사회단체들의 편의를 위하여 무료 대관하는 장소이므로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     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대관 신청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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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필수 수집항목: 이메일, 성함, 휴대번호, 소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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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유기간: 3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