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층 강당  대관 안내

- 이용시간: 화~토, 오전 09:30~오후 05:30까지 (※공휴일 제외)
   (※단, 토요일은 오후 5시까지만 사용 가능)

- 대관료: 무료

7층 강당 정보

- 규모: 최소 80석 ~ 최대 100석

현수막: 2 종류 중 택 1 (모두 자석 이용, 제시한 사이즈와 다르면 자석 부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1안) 정사각형 1,800*1,800mm 사이즈 현수막 1개 (스크린 우측면)
   2안) 가로형 4,000mm 사이즈 현수막 1개(무대 중앙)

- 주차: 행사진행 차량 최대 2대


7층 강당 구비시설

구비시설: 컴퓨터(1대), 빔프로젝트(2대), 스크린(2개), 음향시설(무선

                  마이크 3개), HDMI 연결라인, 냉온수기, 다과테이블(1개)


* WIFI 가능

* 민주인권기념관에서는 일회용 물품 사용을 자제하고 있습니다.
   참가자분들께 개인컵 또는 텀블러를 준비해 줄 것을 사전에 공지 부탁드립니다.

신청자격 및 행사범위

- 자격: 민주주의와 인권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시민사회단체

- 범위: 민주화운동의 역사를 비롯해 민주주의와 인권신장을 위한 각종 강의, 토론회 또는 학술세미나

* 단, 단체의 내부행사 및 기자회견은 원칙적으로 불허하고, 강의․토론회․학술세미나의 경우 수강비 등 금전이 요구되는 경우 강당 사용승인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


신청 및 허가방법

- 신청: 민주인권기념관 홈페이지 대관 신청서를 이용하여 행사 예정일 2개월 전부터 가능하며, 2주 이내는 신청 불가능

- 승인: 접수된 신청서의 행사내용과 일정 중복 등을 검토한 후 승인여부를 결정하여 이메일 또는 문자로 통보


개방 조건

- 사용기회 균등을 위해 단체별 사용횟수는 월 1회로 한정

- 승인단체 이외의 단체 등에 강당 사용양도 금지

- 강당 내에 행사상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물품과 각종 음식물의 반입 금지

- 사용 후 청소 및 민주인권기념관(예정지)의 집기, 시설 등의 원상회복 의무 등이 있으며, 파손 시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게 됩니다.


사용시 유의사항

- 행사준비를 위한 강의 출입은 행사개최 전  30분 이내에 하실 수 있으며, 행사 일정의 변경은 가급적 충분한 시간을 두고 하시기 바랍니다.

- 음식물 쓰레기 발생시 모든 음식물쓰레기를 가져가셔야 합니다.

* 본 건물은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설이 없습니다.

- 본 행사 이전에 참석자들에게 반드시 다음 사항을 안내하는데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․민주주의와 인권신장을 위해 다른 시민사회단체들도 지속적으로 쾌적한 강당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․강당 이외의 시설물(승강기, 회전계단 등) 이용 시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
대관 진행 절차

1) 대관 현황 확인 (원하시는 대관 날짜 및 시간에 대관 일정이 이미 예약되어 있는지 확인 필요)

2) 대관 신청서 제출 (캘린더에서 일정 확인 후 신청)

3) 대관 확인 안내 (이메일 또는 SMS로 대관승인사항을 안내 확인)

4) 대관 캘린더 기재 (민주인권기념관 대관 담당자가 신청승인 후 기재)

5) 확인 후 이용 (대관 캘린더의 일정을 확인하고 당일 행사를 진행)

대관 신청하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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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1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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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수집시기: 대관 신청 시
- 필수 수집항목: 이메일, 성함, 휴대번호, 소속
- 이용목적: 대관 신청 및 예약 확정, 공공기관 이용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
- 보유기간: 3년